'13학년도 2학기 교사장학금/공무원장학금 신청 안내
- 관리자
- 2013-08-12
교육대학원 2013학년도 2학기 재학생 중 교사장학금 및 공무원 장학금 대상자는 아래와 같이 기한 엄수하여 재직증명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아 래
◎ 대상 : 2학기 등록생 중 교사 재직자(기간제 제외), 공무원 재직자 중 아래 기간에
재직증명서를 제출하는 학생
- 교사의 범위 : 「초 · 중 · 고등교육법」과 「유아교육법」에 의한 학교의 정규교원 및 다른
법률에 의하여 이에 준하는 학교(또는 시설)에 근무하는 현직 정규교원 (기간제, 강사, 교육장
등 제외)
- 공무원 : 공무원 (군인, 경찰 포함)
◎ 기
간: 2013. 9. 2 (월) ~ 9. 13(금)
(월~목 14:00~21:00 금 09:00~17:30)
◎ 제출장소 : 호암관2층 50207호 학부대학/사범대학행정실 교육대학원담당자
◎ 제출서류
1. 제출일 현재(2013년 9월 1일 이후 발급)의 재직증명서 1부.
※ 재직증명서 상단에 전공, 학번, 휴대폰번호 요망
(단, 사설유치원 및 어린이집의 경우 경력증명서 포함)
2. 장학금대상자는 GLS를 통해 장학금 수령 계좌를 반드시 입력하여야 함.
<GLS→신청/자격관리→장학금신청→장학금수령계좌등록>
*반드시 본인 보유 계좌를 입력하여야 함. 타인 계좌를 입력하였는데, 오입금될
경우, 회수 불가할 수 있으므로 절대 유의하여야 함.
◎ 장학금 지급 방법
1. 신청한 학생들의 등록금 납입 여부를 확인하고,
2. 대상자가 입력한 장학금 수령 계좌로 등록금의 15%를 9월말~10월초 중 입금 예정
※ 유의사항
1. 제출기간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2. 직전학기 장학금을 수령하였다고 하더라도, 퇴직하는 경우도 계속 발생하므로
반드시 매학기 장학금을 신청하여야 장학금이 지급됩니다.
3. 장학금 이중수혜는 불가합니다.(예:공무원장학금+성적우수장학금+성균가족장학금 등)
4. 1~5학기 등록까지 장학금수혜 가능하고 6학기(초과등록)부터는 수혜 불가합니다.